EP.30 차와 함께하는 힐링 타임
등록일 : 2024.10.02THE HYUNDAI
일과 학업, 다양한 책임들로 정신없이 지나가는 하루하루 속에서, 따뜻한 차 한 잔은 우리에게 소중한 힐링 타임을 선사해요.
차를 우려내는 순간, 그 향기가 방 안 가득 퍼지면서 마음이 안정되기도 하고,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차를 즐기는 시간에는 스트레스도 훌훌 날아가죠.
서늘한 날씨 속에서 따뜻한 차의 온기를 느끼며 차분한 마음으로 가을의 아름다움을 만끽한다면, 일상의 작은 사치가 될 수 있죠.
이번 그로서리 가이드에서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허브차와 가을의 정취를 더욱 깊게 느낄 수 있는 향긋한 블렌드차로 소중한 휴식 시간을 선물해 드릴게요.
티백 티백은 일정한 양의 찻잎이 잘게 잘린 상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매번 비슷한 맛을 내요. VS 잎차 잎차는 전체 찻잎을 사용하여 양과 추출 시간을 조절할 수 있어 더 깊고 복합적인 맛을 내요.
티백과 잎차의 가장 큰 차이는 차의 형태와 추출 방식이에요. 편리함을 중시한다면 티백, 깊은 맛과 향을 원한다면 잎차를 추천해요!
각자의 취향과 감성을 담아내는 특별한 경험을 느끼게 해주는 차는 우리의 기분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어요.
이 가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차 취향을 발견해보세요.
우려내는 시간에 따라 카페인 함량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개인의 취향 가이드를 통해 취향을 찾았다면 나만의 특별한 티 타임을 만들어보세요.